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이정재 탑 캐스팅 논란

by 로모코 2023. 6. 30.
반응형

 

이정재이병현

최근에 이정재와 이병헌이 탑의 캐스팅과 관련된 루머에 휘말렸지만, 이를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정재와 이병헌은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서 대표적인 배우로서 감독과 제작사의 결정과는 무관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징어게임 2의 출연진이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위하준, 공유, 양동근 등의 1차 캐스팅과 박규영, 조유리, 이진욱, 노재원, 원지안, 강애심 등까지 2차 캐스팅을 공개되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
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
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
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오징어게임2

 

다만 마지막 공개 사진의 탑이 포함되어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탑의 캐스팅은 여전히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과거의 연기력과  기타 사건 등을 고려할 때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입니다.

 

오징어게임2

 

탑은 아이엠샘을 시작으로 아이리스, 포화 속으로, 동창생 등 다양한 필모를 쌓았지만, 매번 연기력 논란에 쌓였었습니다. 그리고 타짜-신의 손을 마지막으로 연기 공백이 많은 상황입니다. 그리고, 일련의 구설수까지 있었던 전력인데 어떻게 오징어게임에 캐스팅되었는지 궁금증을 일으킵니다.

 

[광고]

 

탑의 캐스팅으로 인해서 특히 이정재가 탑의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모 언론매체는 2014년부터 이정재가 탑과 절친한 관계였고, 이정재가 탑을 오징어게임 2에 강력히 캐스팅 추천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정재와 관련된 측은 이러한 주장을 단호하게 부인하고 있으며, 캐스팅은 감독과 제작사의 결정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정재


이하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 전문입니다

 

이정재 배우의 ‘오징어 게임 2’ 캐스팅 관련 보도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이정재 배우가 ‘오징어 게임2’ 캐스팅에 관여를 했다는 일부 보도는 사실이 아닙니다.

작품의 캐스팅은 감독님과, 제작사의 권한입니다. 특히 이정재 배우는 ‘오징어 게임 2’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많은 배우 분들이 출연을 위해 노력하고 오디션을 통해 결정된다는 점을 누구보다 알고 있습니다.

이에 이정재 배우가 ‘오징어 게임2’ 캐스팅에 관여를 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병헌 또한 캐스팅 관여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었었습니다. 탑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강정우 흰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과거 이병헌의 BH엔터테인먼트의 본부장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이병헌도 탑과 아이리스의 인연으로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BH엔터테인먼트의 이진욱과 흰엔터테인먼트 소속 원지안도 2차로 캐스팅되었기에 이병헌도 이번 캐스팅에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BH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병헌

 

이번 캐스팅 논란에 대해 이정재와 이병헌 측은 자신들은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중들은 그들이 주요 캐스팅에 대해 사전에 알지 못했다는 점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오징어 게임'의 주요 배우로서 그들이 이 사실을 몰랐다는 것에 팬들은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입니다.

 

 

또한, 현재 한국 연예계에서는 유아인을 비롯한 여러 연예인들이 관련된 이슈로 인해 많은 배우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 감독과 제작사가 리스크가 있는 탑의 캐스팅을 강행한다는 것은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정재와 이병헌은 '오징어 게임'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로서 총대를 메고 목소리를 높여야 할 텐데, 캐스팅은 자신들의 결정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오징어게임2
오징어게임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된 지 하루가 지났지만, 여전히 비판과 논란의 목소리는 거세게 퍼져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제작진은 이러한 부정적인 반응을 고려하여 캐스팅에 어떤 변화를 줄지, 아니면 위험한 결정을 강행할지 주목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관심과 토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귀 3회 줄거리  (0) 2023.07.01
넘버스 2회 줄거리  (0) 2023.06.30
최수종 하희라 세컨하우스2 아들 공개  (0) 2023.06.30
기적의 형제 2회 줄거리  (0) 2023.06.30
화사 열애, 상대는 12살 연상 사업가  (0) 2023.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