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골때리는그녀들 월드클라쓰 결승진출

by 로모코 2023. 6. 8.
반응형

SBS의 인기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월드클라쓰가 화려한 경기 펼치며 첫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 결승 티켓을 걸고 월드클라쓰와 불나방의 준결승전이 치열하게 펼쳐졌습니다.

 

월드클라쓰는 창단 이후 네 번째로 4강에 진출한 팀으로, 매 시즌 4강에서 탈락하는 징크스를 깨기 위해 사생결단의 의지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FC불나방 VS FC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 월드클라쓰의 이을용 감독은 선수들에게 노파심을 일깨워 "우리 팀은 우승할 팀은 아니다"라며 겸손한 자세를 보였지만 결승 진출에 대한 야망을 밝혔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경기는 사오리의 킥오프로 시작되었고, FC불나방은 초반부터 강력한 압박을 가하며 FC월드클라쓰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특히 강소연은 왼쪽 측면을 완벽하게 허물어 홍수아에게 결정적인 크로스를 연결하였고, 박선영까지 유효슈팅을 만들어내지만 FC월드클라쓰의 골키퍼인 케시의 슈퍼 세이브로 결정적인 골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박선영은 모든 수비벽을 허무는 로빙 스루 패스로 여러 번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어냈지만 선제골은 쉽게 얻지 못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하지만 FC월드클라쓰도 빠른 반격을 통해 경기의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전반 6분에는 엘로디가 흘러나오는 공을 놓치지 않고 기습적인 중거리 슛을 시도하였고, 그 강력한 슈팅이 강소연의 손에 맞고 그대로 골망을 향해 향해 갔습니다. 엘로디의 선제골에 모두가 감탄하는 사이, 강소연은 심란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강소연은 빠른 만회골을 위해 FC월드클라쓰의 빈틈을 노렸으나, 엘로디의 태클이 너무나 깊게 들어가며 퇴장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FC월드클라쓰는 선제골을 기록하고 있었지만 3분 동안 수적 열세로 경기를 진행해야 했습니다.

FC불나방은 맹공을 펼쳐 기회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으나, 그들의 유효한 슈팅은 골대에 맞거나 케시의 선방에 막혀 결국 득점을 얻지 못하고 전반전을 마무리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후반전 초반에는 양 팀 모두가 치열한 경기를 펼치며 주도권을 놓고 다투었습니다. 그러나 점차 분위기는 FC월드클라쓰 쪽으로 기울어갔습니다. 나오리와 사오리의 콤비는 패스 플레이를 통해 공격 흐름을 유지하며 FC월드클라쓰의 공격을 활발하게 펼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한편 FC불나방은 자기 진영 내 수비에 급급하며 공격을 전개하지 못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후반 4분에는 사오리가 상대 골문 앞에서 강한 압박을 시도하여 공을 탈취하고 추가골을 넣어 승기를 확실히 잡았습니다. FC불나방은 한 골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지만, FC월드클라쓰의 골문은 단단하게 막혔습니다. 결국 경기는 2대 0으로 FC월드클라쓰가 승리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골때리는그녀들월드클라쓰

 

이번 골때리는 그녀들의 경기에서 FC월드클라쓰는 탁월한 팀워크와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하여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결승전에서 더욱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FC월드클라쓰의 선수들과 팬들은 이번 결승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할 것입니다.

 

반응형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유빈 세계선수권대회 상금 기부  (0) 2023.06.08
조은서 송가인 조카 프로필  (0) 2023.06.08
나는 솔로 15기  (1) 2023.06.08
귀공자 김선호  (1) 2023.06.08
메시 미국 인터마이애미로 이적  (0) 2023.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