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가슴이뛴다 7회 줄거리

by 로모코 2023. 7. 18.
반응형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 7회에서는 우혈은 고택을 찾아온 해원이 전생에 해선인 줄 알고 포옹합니다. 하지만 해선은 우혈을 알아보지 못하며 이를 우혈은 괴로워합니다. 이런 우혈을 위해 인해는 과거의 해선이 아닌 해원과 친하게 지내라며 해원을 고택으로 초대하며 식사시간을 가집니다. 

 

 

가슴이뛴다 등장인물

 

 

 

▶ 가슴이뛴다 6회 줄거리 다시 보기

 

가슴이뛴다 6회 줄거리

가슴이 뛴다 6회에서는 해원은 다시 보건교사로 취직하려 했지만 여의치 않고, 그래서 고민하던차 도식의 제안으로 고택을 쉐어하우스로 만들어서 운영해보려합니다. 이를 도식이 도와줍니다.

lomoco365.com

 

 

가슴이뛴다 7회 줄거리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우혈은 해선과 너무나 똑같은 해원을 와락 끌어안습니다. 우혈은 약속대로 자기를 다시 찾아와 줘서 고맙다는 말합니다만, 해원은 우혈을 전혀 기억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자신은 해선이 아니라 해원이라고 합니다. 해원은 그러면서 다음에 다시 보자고 약속하며 떠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해선은 해원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지만, 인간이 되지 못한 우혈은 자책을 하게 되는데, 인해는 자신 때문에 우혈이 인간이 못된 것 같아 미안해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우혈의 단 하루도 잊지 못했다며 애절한 고백을 한 우혈을 기억하며 특이한 사람을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고양남은 둘이 만났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상이 무너져도 만나야 할 운명은 만나게 된다라고 말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상해는 동섭에게 금덩이를 알고 있는 사람은 우혈, 상해와 동섭 그리고 집사뿐이라며, 금덩이를 훔친 것이 수줍사라고 의심합니다. 그런 동생들에게 주집사를 의심하지 마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해선을 만났다고 이야기합니다.

 

 

자신은 인간이 되어 있고, 해선을 만나면 자신을 알아볼 것이며, 해선과 가슴 뛰는 사랑을 할 줄 알았는데라며 걱정을 합니다. 동섭과 상해는 사랑에 빠진 인해의 피를 먹으면 우혈이 사람이 될 것이니, 그 일에만 집중하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우혈을 위로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근심 어린 우혈에게 인해는 우혈에게 선지를 주며 위로합니다. 그리고 해원을 초대해서 친해져 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우혈은 해원은 현생에서 잘 살고 있는데, 자기 때문에 들쑤셔 놓는 거 아닌가 하고, 자기가 해선이 앞에 나서는 게 정말 해선이를 위해 좋은 일인지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그 말에 인해는 우혈의 기억 속에만 있는 해선 말고 지금의 해원으로 대해보라고 합니다. 진심으로 대하면 해원도 알아줄 거라고 하며, 인해도 우혈을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우혈은 해선이 환생한 것 같은 해원을 만났다는 이야기를 고양남에게 합니다. 고양남은 사랑의 빠진 여인의 피를 먹고 인간이 되어 해선과 가슴이 뛰는 사랑을 하라고 이야기하는 데 우혈은 자꾸 주저하게 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우혈은 동생들과 고양남의 말 대로 인해를 사랑에 빠지게 하기 위해 도식에게 전화를 해서 혼자 가구를 구매하는데 힘들어하는 인해를 도와주라고 합니다. 그러면 더 친해질 것이고 사랑에 빠질 수도 있기에 전화를 한 것입니다. 그렇게 이야기한 후에 우혈은 기분이 이상합니다. 인해가 마음에 들어오기 시작한 것일까요?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도식과 인해는 가구도 보고, 집기도 보면 같이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데이트처럼 둘만의 시간도 보내게 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금덩이를 찾기 위해서 상해와 동섭이 고택으로 찾아옵니다. 상해가 금덩이를 찾으려 집수색을 하다가 고양이털을 발견하고는 혹시 금덩이를 훔쳐간 사람이 고양남이 아닌지 의심합니다. 우혈은 그분은 절대 그럴 분이 아니라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그렇게 오랜만에 고택에서 뭉친 세 사람은 선지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데, 인해가 집에 오고 동생들을 발견하고는 여기를 뱀파이어 소굴로 만들 일 있냐며 동섭과 상해를 쫓아냅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가슴이뛴다_7회

해원은 리만휘와 알고 지내는 사이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그 남자 눈빛이 좀 그랬다며, 리만휘를 안아보고는 이런 느낌이 아니라고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우혈의 낙심하는 모습이 안타까웠는지 우혈과 해선을 만나게 해 주려고 인해는 해선을 집으로 식사하자고 초대를 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혜선과 도식이 고택으로 초대받아 오고, 우혈은 해선을 집구경을 시켜줍니다. 해선은 고택 집내부도 너무 마음에 들어 하며, 리모델링 꼭 해야 하냐는 말에, 우혈도 공감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넷은 식사를 하게 됩니다. 우혈은 아무것도 먹지 않으며, 식사를 하는 해선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런 우혈에게 해선은 새우를 까줍니다. 인간의 음식을 먹으면 술 취한 것처럼 취해버리는 우혈이기에 인해는 새우를 먹지 말라는데, 새우하나를 먹어본 우혈은 너무 맛있다며, 새우를 폭풍흡입 합니다. 그리고, 술 취한 것처럼 음식에 취해버립니다.

 

가슴이뛴다_7회

음식에 취해 주정을 하는 우혈이 실수할까 봐 인해는 우혈을 데리고 집밖으로 나옵니다. 우혈의 정신을 들게 하려고 인해는 우혈에게 원펀치를 날리고, 우혈은 인해의 어깨에 머리를 기댑니다. 그런 우혈에게 인해는 묘한 감정을 느낍니다.

 

가슴이뛴다_7회

정신을 차린 우혈은 인해와 다시 집으로 들어오는데, 갑자기 전구가 깨어지며, 와인잔도 깨지며 해원이 넘어질 듯 위험해집니다. 순간 우혈은 뱀파이어의 힘으로 순간적으로 달려가 해원을 구합니다.

 

가슴이뛴다_7회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순식간에 해원을 구하는 우혈의 모습을 보지 못하게 인해는 도식을 막아섭니다.

 

가슴이뛴다_7회

갑자기 일어난 상황에 우혈은 해원을 안고, 도식은 인해를 잡으며, 가슴이뛴다 7회가 막을 내립니다.

 

 

가슴이뛴다 8회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