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가슴이뛴다 6회 줄거리

by 로모코 2023. 7. 12.
반응형

가슴이 뛴다 6회에서는 해원은 다시 보건교사로 취직하려 했지만 여의치 않고, 그래서 고민하던차 도식의 제안으로 고택을 쉐어하우스로 만들어서 운영해보려합니다. 이를 도식이 도와줍니다. 그러다 해원은 그 프로젝트에 투자를 하게 되고 고택에서 선우혈을 만나게 됩니다.

 

 

가슴이뛴다 등장인물

가슴이뛴다_등장인물

 

 

▶ 가슴이뛴다 5회 줄거리 다시 보기

 

 

 

가슴이뛴다 5회 줄거리

가슴이 뛴다 5회에서는 과거 우혈의 연인 모습을 한 해원이 나타나며 신도식이 픽업합니다. 우혈은 인해를 사랑에 빠지게 하기 위해 애쓰지만 번번히 실패한다. 인해는 보건교사로 있던 학교에

lomoco365.com

 

 

 

가슴이뛴다 6회 줄거리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가슴이뛴다_6회

인해는 우혈에게 만약에 자신이 해선의 환생이라면 어쩔 거냐고 합니다. 그런데 우혈은 인해가 해선일리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번에 키스할 때 한 방울 피를 먹었을 때, 해선의 기억도 났지만, 독기가 가득해서 뱀파이어도 먹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그리고, 우혈이 우연히 학교 화장실을 청소하다가 교장의 통화를 듣게 됩니다. 교장은 누군가 다른 사람을 인해대신 보건 교사로 취직시켜 주려고 인해를 해고했던 것이었습니다. 이 말을 듣고 우혈은 큰일을 보고 있는 교장에게 물을 뿌려버리고 청소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인해가 너무 고소하다고 하지만, 이제 어떡하냐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이래저래 다시 백수가 된 우혈은 동생에게 다시 일자리를 부탁하자, 동생 상해에게 한소리를 듣고, 동섭은 뱀파이어 분장을 하고 이벤트를 하며 같은 건물에 떡볶이집이 들어선 걸 알고는 화를 냅니다.

 

 

그러다 지나가는 집주인에게 이럴 수 있냐고 따져보지만, 집주인에게 잘하고 머리나 깎으라고 핀잔만 듣습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인해는 새로운 보건교사 일을 찾기 위해 면접을 보지만, 전 학교 교장의 영향력등으로 매번 불합격이 됩니다. 그러던 중 도식의 연락을 받고 만나러 갔더니, 도식은 고택을 사업화해 보자고 제안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인해는 우혈에게 고택을 쉐어하우스로 활용하자고 합니다. 우혈은 안된다고 합니다. 해선을 기다려야 하는데, 엉뚱하게 다른 일로 고택을 쓰게 될 수 없다고 말입니다. 그러자 인해는 쉐어하우스로 핫플레이스로 만들면 해선이 더 잘 알아보고 찾아오지 않겠냐고 설득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인해는 혼자 이것저것 알아보고, 고민하더니 도식의 제안을 받아서 쉐어하우스로 사업화하자고 전합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도식은 무척 기뻐합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인해를 도와줄 수 있어서 기뻤던 것 같습니다.

 

가슴이뛴다_6회

도식은 고택을 쉐어하우스로 사업화하기 위해서 급하게 일을 서두릅니다. 인해를 데리고 사업화 프레젠테이션도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그리고, 인해를 고택으로 데려다줍니다. 그 모습을 우혈이 보게 되는데, 우혈은 둘이 친하게 진하는 것 같은 모습에 마음이 헛헛합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이 해선을 위해서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저 둘이 사랑에 빠져야 하고 그때 인해의 피를 먹자고 그것에만 집중하자도 혼자 다짐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그러기 위해서는 저 둘을 사랑에 빠지게 해야 하니 고택을 쉐어하우스를 만드는 거 허락합니다. "진행시켜"

 

가슴이뛴다_6회

도식은 자신의 스케줄을 미루어서라도 인해의 고택 프로젝트를 서둘러 진행하려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우혈이 그래도 걱정이 되는지 상해를 시켜서 신도식을 조사해 보라고 합니다. 인해가 만나는 사람이 어떤지 알고 싶었나 봅니다. 상해는 도식의 모습을 몰래 촬영하다가 같은 뱀파이어 동족 리만휘를 만나게 됩니다. 리만휘는 왜 이러고 사냐고 이 모습이 뭐냐고 상해 앞에서 허세를 부립니다. 우혈이 100년 만에 깨어났다고 하니 리만휘의 표정이 묘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뱀파이어들도 요즘 물가에 스트레스를 받는가 봅니다. 동섭과 상해는 살고 있는 집주인이 찾아와서 월세를 올려달라고 하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고민하면서 상해는 동섭에게 금덩이를 다시 찾아보자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리만휘는 아직도 인간을 혐오하고 인간의 피를 흡혈하는 뱀파이어입니다. 이날도 리만휘는 술에 취한 사람을 뒤쫓아가면서 흡혈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고양남이 나타나 그러지 말라고 무섭게 경고합니다. 그러면서 착하게 살아 시대에 맞게라며 충고하며 사라집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가슴이뛴다_6회

나해원은 신도식에게 고택을 매입하고 싶다고 하니 신도식은 사실 고택 주인이 자신의 학교 후배이며, 같이 고택 쉐어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에 나해원은 그 프로젝트에 투자를 하고 싶다고 하며, 인해와 만남을 가집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그리고 도식은 고택을 구경하러 옵니다. 우혈은 도식과 인해가 사이좋게 집구경을 하는 모습이 몹시 거슬립니다. 그리고, 도식에게 인해는 도식에게 어떤 사람이냐고 물어봅니다. 도식은 자신이 지키고 싶은 여자라고 합니다.

 

가슴이뛴다_6회

인해와 우혈은 동네 방범 순찰을 합니다. 인해는 쉐어하우스를 하자고는 했지만, 오랜 시간 동안 고택을 아끼며 지켜온 우혈에게 미안하다고 마음을 전합니다. 우혈은 인해의 그 마음이 고마운지 미소를 짓습니다.

 

가슴이뛴다_6회

그리고, 둘은 고택으로 돌아왔는데, 웬 여인이 서있습니다. 그 연인을 보고 인해는 나대표님 여길 어떻게 오셨어요 라며 반깁니다. 나해원이 고택을 보러 왔던 것이었습니다.

 

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가슴이뛴다_6회

나해원이 뒤돌아서 얼굴을 보이고, 이 모습을 보고 선우혈은 충격에 쌓인 듯 놀랍니다. 바로 해원이 해선과 똑같은 모습이었기 때문입니다. 

 

가슴이뛴다_6회가슴이뛴다_6회
가슴이뛴다_6회

 

우혈은 인해를 뒤로 하고 해원에게 다가가 깊은 포옹을 합니다. 그러면서 가슴이 뛴다 6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해원은 해선의 환생일까요? 아니면 해원이 뱀파이어 리만휘와도 인연이 있는 것으로 보아 뱀파이어로 변한 해선일까요? 

 

 

가슴이뛴다 7회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