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고소한 남녀, 유부남인줄 알고 애 낳았다

by 로모코 2023. 6. 21.
반응형

고소한남녀

 

ENA와 SBS Plus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는 달콤했던 핑크빛 로맨스의 처절한 결말을 보여주는 고소각 남녀의 '마라맛' 리얼 드라마를 선보입니다.

[광고]

7월 11일에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는 로맨스가 끝나고 파국을 맞이한 커플들의 갈등과 상상 초월한 반전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대환장 파티'의 기대감과 긴장감을 동시에 불러일으켰습니다.

고소한남녀
고소한남녀

티저 영상은 한 남성이 "네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라는 말과 함께 무언가를 보고 절망하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이에 여성은 "술에 취해서 제정신이 아니었어"라는 다급한 대답을 합니다. 남녀의 차 안에서는 은밀한 밀회 장면이 교차되며 충격을 안겨줍니다.

[광고]

또한 모자이크 처리된 여성의 교태스러운 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다른 여성의 비통한 표정이 이어지는 가운데, "결혼이고 나발이고 용서 절대로 못해!"라며 분노의 멱살잡이를 하는 여성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고소한남녀
고소한남녀

또한, "저 그 사람 사랑해요. 유부남인 줄 알면서도 아이까지 낳은 거예요"라는 '상간녀'의 막장 코멘트와 단란해 보이는 한 가정의 이질적인 모습이 위태로움을 선사합니다. 이를 목격한 여성은 남성이 내민 이혼 서류를 구겨 얼굴에 던져버리면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광고]

 

▶ 고소한 남녀 예고편 다시 보기

 

고소한남녀
고소한남녀

 

마지막으로 등장인물들은 "한 번만 용서해 줘"라며 간절하게 매달리기도 하고, "분하고 억울해 미칠 것 같아"라며 분노를 폭발시키기도 합니다. 처참한 비명과 오열까지, 애통한 절규가 이어지며 치열한 로맨스 공방전을 예고합니다.

 

고소한남녀
고소한남녀

 

'고소한 남녀'는 단순한 로맨스 이야기가 아닌, 갈등과 상상 초월한 반전으로 가득한 리얼 드라마를 선보입니다. 이들의 속사정을 들여다보고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설루션을 제시하는 이 프로그램은 메인 MC 김준현과 김지민, 패널인 알베르토, 이지현, 이상준,김용명과 법률 자문을 할 변호사들까지 참가해 첨예한 공방과 법률 해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은 대환장 파티의 기대감과 긴장감 속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 '고소한 남녀'는 7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SBS PLUS에서 방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