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8회에서는 모네는 라희에게 쫓겨나지만, 매튜리를 이용해서 라희를 티키타카 대표로 만들고, 다시 라희는 모네를 지키기 위해 지아를 나락으로 보냅니다. 7인은 모두 자신들이 행한 죄에 대한 증거들을 받게 되고, 칠성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칠성과 휘소를 제거할 계획을 세웁니다.
▶ 7인의 탈출 인물관계도
7인의 탈출 8회 줄거리
7인의 탈출 8회 줄거리를 시작합니다.
제주도 집단 살인 사건을 다시 재조사하겠다던 강형사를 철우가 엄지만에게 도움을 청해서 K가 강형사를 죽여버립니다.
기탁은 강형사가 죽기 전 마지막으로 만난 사람이 철우라는 것을 매튜리에게 알리며, 철우의 뒷배는 엄지만일 것이라고 추측하는데, 매튜리는 엄지만도 하수인일 뿐이고, 그 위에서 모든 것을 조종하는 누군가가 있을 것이라고 하며, 7명을 이용해서 그놈을 잡겠다고 합니다.
LH미디어에서 쫓겨난 모네는 라희를 불러 자신은 티키타카로 가게 되었다며, 매튜리에게 자신의 과거 비밀을 지켜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미가 라희의 친딸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라희를 협박합니다.
그러자 라희는 왜 자기가 모네를 도와야 하냐고 하자, 모네는 자신을 도운 사람은 엄지만 검찰총장이라며, K의 근황을 알고 싶어 만났는데, 라희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고도 합니다. 엄지만 검찰총장도 만나게 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네는 라희를 티키타카의 대표로 만들어 주겠다고 합니다.
그래도 라희는 별반응이 없었는데, 그 순간 매튜리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모네를 자신의 회사로 스카우트한다고 하며, 모네의 부탁으로 라희를 티키타카의 대표로 모시고 싶다고 합니다. 결국 라희는 이들의 계약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러면서 저번일에 대한 사과는 제대로 하라고 합니다.
끊어졌지만 다시 모네와 티키타카에서 대표와 아티스트로 만나게 된 라희는 모네를 위해서 유진과 소연에게 지아의 과거를 폭로하여 망가트리라고 지시합니다. 유진과 소연은 지아가 모네의 매니저로 일하면서 모네의 곡도 훔쳤고, 고등학생 때 일진이었다면서 소문을 내기 시작합니다.
그 소문은 일파만파 커져나갔고, 방송국에서 호출을 받은 지아는 D에게는 자신의 노래라고 작곡노트까지 보여주면서 해명해 보지만, 일진이었다는 사실은 어쩔 도리가 없었습니다. 또 명지가 나서서 양심고백까지 하는 바람에 지아는 완전히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명지는 이 가짜 인터뷰를 한 대가로 자신의 딸을 모네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출연시키게 됩니다.
지아는 드라마에서도 결국 하차하게 되며, 유진과 소연은 모네 팬들과 함께 지아의 집으로 쳐들어와 집을 부수며 난동을 부립니다.
모네는 만신창이가 된 지아에게 전화를 걸어 네 재능이 아까우니 돌아오면 받아 주겠다고 하는데, 극도로 분노한 지아는 명주여고 미술실 출신녀는 다미가 아니라 모네라고 밝히겠다고 합니다. 그러자 모네는 맘대로 해보라고 하며 자기가 아직 패 하나는 더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친아빠를 죽인 패륜 살인자 송지아라고 합니다.
사실 지아와 지아 언니는 어릴 때 아빠로부터 폭행을 당해왔었습니다. 그러다 그만 언니가 지아를 구하려다 칼로 아빠를 찔러서 죽여버렸고, 아직 촉법소년이었던 지아가 그 죄를 뒤집어썼던 것이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모네는 지아를 다시 협박하고 지아는 절망합니다.
그때 지아의 1 호팬에게 메시지가 오는데, 지아는 일진이었다는 것은 맞는데, 절대 모네의 곡들은 훔친 게 아니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자 1 호팬은 믿겠다고 하는데, 1 호팬의 정체는 바로 매튜리였습니다.
매튜리는 라희를 사과의 자리라며 불러서 라희에게 끌리는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겠다며 라희를 유혹합니다. 둘은 키스를 나누고 사랑을 나누려는데, 라희에게 엄지만 검찰청장이 보자는 전화가 오며 매튜리와는 다음을 기약합니다.
라희는 엄지만을 만나서 무릎을 꿇으며 자신을 위협하는 존재를 찾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휘소가 방칠성을 죽이지 않았는데도 범인으로 만든 이유가 뭐냐며 K가 시키던가요라며 K의 이름까지 입에 올립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된 거 모네와 자신의 뒷배가 되어 달라고 합니다. 이에 엄지만은 금대표 배짱이 좋다면서 방칠성이 살아 있다는 정보를 줍니다. 그러면서 라희의 실력을 한번 보자고 합니다.
그사이 7인들에게는 방울모자 스티커가 붙은 봉투들을 받게 되는데, 모두 다미와 관련되었다는 확실한 증거들이었습니다.
이에 라희는 7인을 모두 주란의 건물로 모아서 자신들을 위협하는 존재는 바로 방칠성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이휘소가 그것을 돕고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가장 안전한 곳인 감옥에 있는 것은 칠성이고 대신 밖에 나와 있는 것은 이휘소라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주란은 황전무도 칠성을 도울 거라고 이야기하는데, 그 와중에 도혁은 칠성과 휘소, 그리고 그들을 돕는 조력자들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칠성에게 약을 먹여 감옥에서 빼내는 것이었는데, 7인들은 이를 이용해서 황전무, 이휘소 모두를 잡겠다는 계획을 세웁니다.
시간이 급박해졌다는 것을 안 매튜리는 5년 만에 칠성을 찾아가 내일 회장님을 모시겠다고 합니다. 칠성은 5년 만에 휘소를 보게 되니 다미가 더 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방 회장이 위독하면 황전무가 나타날 것이고, 그 상황이 휘소에게도 연락이 가게 될 테고 그러면 휘소가 나타나게 될 것이라고 도혁이 이야기합니다.
결국 칠성은 외부 병원으로 후송이 되는데, 황전무가 나타나고 진모가 황전무를 납치합니다.
황전무와 교도소 내에서 칠성을 도와주던 교도관까지 납치해 온 진모는 이 둘을 매달고 폭행하며 휘소가 있는 곳을 알아내려 합니다.
하지만, 이때 기탁의 부하들이 나타나서 황전무와 교도관을 구해내고 오히려 진모와 철우를 매달아 버리고 가버립니다.
실은 매튜리와 기탁은 이 모든 상황을 미리 알고 집안에서 체스를 두며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 전날 매튜리가 칠성을 찾아갔을 때 7인들이 칠성에게 약을 먹일 거라며 해독제를 미리 챙겨 주었던 것입니다.
주란은 칠성이 입원한 병원으로 간호원복으로 위장을 하고 찾아옵니다. 그리고는 그 많던 재산 어디로 빼돌렸는지 협박을 하며 물어봅니다. 그런데, 그때 복면을 쓴 누군가가 나타나 주란을 감금시켜 버리고 주란의 핸드폰으로 칠성이 죽었다며 경찰이 의심할 수 있으니 병원밖으로 나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복면을 쓴 남자는 칠성을 바이크에 태워서 병원밖으로 도망쳐버립니다.
그런데 복면을 쓰고 칠성을 병원에서 구출해 낸 사람은 다름 아닌 도혁이었습니다.
도혁을 제외한 6인을 유인한 것도, 그들의 계획을 알려준 것도 모두 도혁이 한 일이었습니다.
사실 도혁의 엄마와 동생이 화재로 죽은 후 매튜리가 도혁의 앞에 나타나서 엄마와 동생이 왜 죽었는지 알고 싶지 않냐고 했다가 뒤지도록 두들겨 맞는데, 매튜리는 그 사건의 진실을 티키타카 메시지를 통해서 진모가 주홍글씨를 시켜서 한 짓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 일을 계기로 도혁은 복수를 다짐하고, 매튜리와 함께 하게 되었고, 스파이 노릇을 자처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병원을 탈출한 도혁은 칠성을 데리고 안전한 은신처로 가려는데, 칠성은 가곡지구 도시개발 사업에 대한 방송을 전광판에서 보고는 저기로 가자고 도혁에게 이야기합니다. 도혁은 안된다고 하지만, 칠성은 강짜를 부리며 저곳으로 가자고 해서 결국 가곡지구로 가게 됩니다.
민혁을 통해 갑자기 이동 루트가 바뀐 것을 안 매튜리와 기탁도 칠성에게로 급하게 달려갑니다.
라희는 병원에서 칠성에게 GPS를 먹였었습니다. 그래서 칠성의 위치를 확인하고 다른 멤버들에게도 그곳으로 오라고 합니다.
가곡지구에 도착한 칠성은 우물로 가서 교복을 입은 해골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교복에는 방다미의 이름표가 있었고, 이를 확인한 칠성은 오열합니다. 그 유골아래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시한폭탄이 달려 있고, 다미의 시신이 올라오는 순간부터 작동되기 시작합니다.
칠성은 다미의 환영을 보게 되고, 자기가 여기서 이휘소로 죽어야만 휘소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하며, 이제 다시는 네 곁에서 떠나지 않을 거라며 사랑한다며 오열합니다.
그 시각 매튜리와 강기탁도 도착을 했는데, 이제 폭탄이 터질 시간이 몇 분 남지 않아서 가까이 가지 못합니다.
그렇게 폭탄은 터져버리고 칠성은 죽게 됩니다. 칠성을 구하지 못한 매튜리는 절규합니다.
엄지만은 K에게 칠성이 죽었다고 전하자 K는 그 노인네 너무 오래 살았다며 낄낄댑니다. 칠성을 죽게 만든 것은 K의 계획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K는 본격적으로 휘소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티키타카의 모든 모니터들을 해킹하여 "이휘소 반가워"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7인의 탈출 8회는 막을 내립니다.
7인의 탈출 9회 예고편
7인의 탈출 9회 예고편 영상입니다.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라문의 검 9회 줄거리 (0) | 2023.10.15 |
---|---|
힘쎈여자 강남순 3회 줄거리 (0) | 2023.10.15 |
연인 12회 줄거리 (0) | 2023.10.15 |
7인의 탈출 7회 줄거리 (0) | 2023.10.14 |
연인 11회 줄거리 (0) | 2023.10.14 |
댓글